※ 도난/분실된 카드에 충전된 금액은 카드번호 유, 무 및 홈페이지 등록과 상관없이 환불이 불가능함으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(beeTOKEN, 모바일 분실안심 서비스 신청 고객 제외)
미 인식 카드 잔액환불
구분 |
환불처 |
내용 |
환불수수료 |
처리기간 |
환불봉투 |
온라인 |
홈페이지 내 온라인 다운로드 환불봉투 이용 |
- |
우편봉투 본사 도착 5일 후 본인 계좌입금 |
오프라인 |
전국 GS25, 세븐일레븐, 바이더웨이, CU, 미니스톱 서울/경기 가두 판매점 : 캐시비 로고 스티커가 부착된 가맹점 |
- |
우편봉투 본사 도착 5일 후 본인 계좌입금 |
방문 |
오프라인 |
[서울] 티엔에이디 [부산] 마이비 본사 부산 지하철 서면 역사 내 |
- |
영업일 기준 5일 |
미인식카드 환불 상세
미인식카드 환불 상세
미인식카드 |
카드명칭 |
보증기간 |
처리방법 |
환불방법 |
고장카드 |
카드 외형상 이상은 없으나, 기능상의 문제로 단말기에서 인식이 불가능한 상태 |
캐시비카드 |
2년 |
카드구입비용 + 카드잔액 |
계좌입금 |
(구)이비카드 |
1년 |
카드구입비용 + 카드잔액 |
계좌입금 |
마이비/부산하나로카드 |
1년 |
새카드 + 카드잔액 |
우편발송 + 계좌입금 |
파손카드 |
카드 외형상 고의 또는 사용 상 부주의로 인해 파손이나 회손된 상태 |
캐시비/(구)이비카드/ 마이비/부산하나로카드 |
- |
카드잔액 |
계좌입금 |
※ 고장카드의 보증기간은 최초 충전일을 기준으로 합니다.
※ 접수된 파손카드 중 카드번호 인식 및 확인 불가, 카드칩 파손 등으로 카드잔액확인 불가 시 잔액 환불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